WearSens® WS3000

기어박스, 엔진, 터빈, 베어링, 유압시스템의 품질 모니터링: 전도성, 유전성 r 및 온도 T를 측정 풍력터빈의 마모, 첨가제 소비 및 오일 내 산화를 확인이 가능 합니다.

Oil Sensor Installation.jpg


WearSens®는 특별하고 새로운 시스템입니다. 온라인 오일 상태 모니터링용, 오일 교환의 조기 표시는 최적의 적재 및 시기 적절한 예방 유지보수로 이어집니다. 결과적으로 비용, 가동 중지 시간 및 작업 시간이 크게 절약됩니다. 오일의 변화는 입자 전단의 선구자 중 하나이며 베어링 레이스 웨이의 피팅, 조기 발견은 잠재적인 위험을 경고할 수 있습니다. 조기 감지는 손상이 발생하기 전에 잠재적인 손상 상태를 경고할 수 있습니다. WearSens®1일차 부터 작동하며, 다른 기술 제한이 적용 되기 전에 발견. 테스트에 따르면 WearSens®는 오일의 열화를 감지할 수 있지만 표준 실험실 분석에서는 여전히 오일이 양호한 것으로 보고됩니다. 진동 및 입자 모니터링은 손상이 완료된 후에만 감지 합니다.

전도도, 유전율 및 온도는 고정밀로 측정됩니다. 전도도와 유전율은 모두 온도에 의존하지만 오염 물질에 대한 온도 보상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. WearSens®는 신경망과 유사한 자체 적응 온도 보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  전도도는 미터당 피코지멘스 (m/Ps)로 측정 됩니다. 이 민감한 전도도 측정은 파손된 오일 분자로 부터 화합물의 형성, 미립자의 존재 및 첨가제의 소비를 나타냅니다. 온도 보상 값을 통해 언제든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.

비유전율은 유전 상수의 척도 입니다. 유전율은 첨가제가 사용됨에 따라 감소하지만 모든 첨가제가 소모 되면서 증가할 것 입니다.

전도도 값과 함께 취하면 오일의 변화에 대한 명확한 그림이 나타납니다. 측정은 LAN, WLAN 또는 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해 전송됩니다.

독일에서 구상, 개발 및 제조된 WearSens®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오일 상태 모니터링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. 처음으로 오일의 변화를 온라인에서 지속적으로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. 결과적으로 최적화된 로딩, 마모 감소 및 절감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.


사양
유체 측정
전도성0.1 to 100,000 pS/m (max. 2,000,000 pS/m)
상대 유전율1 to 5
민감도0.1 pS/m
상대 유전율1 x 10 ^ -6
작동 조건
오일 압력60 bar at 20 °C (870 psig 68 °F)
오일 온도-10 to 70 °C  (max. -40 to 150 °C
작동 온도-20 to 70 °C